구석진 개미집

갤럭시 S6 디자인 추가 유출, 어떤 모습일까? 본문

IT/Android

갤럭시 S6 디자인 추가 유출, 어떤 모습일까?

개미。 2015. 2. 12. 05:32

앞서 CNET Korea를 통해서 공개되었던 Verus의 케이스를 입은 삼성 갤럭시 S6와 갤럭시 Edge를 기억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또 다른 스마트폰 케이스 제작 회사에서 만든 갤럭시 S6 전용 케이스가 장착된 사진이 추가 유출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통해서 후면 부분을 좀더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SamMobile

후면 디자인을 살펴보면 카메라 부분이 돌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메라 렌즈 바로 오른쪽에 LED플레시와 S헬스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심박수 측정기, 자외선 측정기 등의 센서가 세로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센서를 통해 심박수를 측정하게 될 때 LED쪽과 센서 쪽과 구분이 잘 되지 않아 불편했었는데, 세로로 나열함으로써 불편함이 해소될 것으로 보입니다. 즉, 손가락을 올려놓게 될 때, 주로 세로로 올려놓으니 LED쪽과 센서 쪽을 의식하며 조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SamMobile

전면부를 통해서는 별다른 특징을 찾아보기 힘들군요. 유출된 설계 도면에서처럼 홈버튼은 돌출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윗면은 살펴볼 점들이 있습니다. 케이스의 윗면을 보면 원 모양으로 구멍이 두 곳 뚫려있습니다. 하나는 리모컨 기능을 담당하는 센서, 다른 하나는 마이크로 보입니다. 아랫면을 보지 못해서 확인지 되지 않습니다만, 녹음을 할 때 스테레오로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리모컨 기능 또한 유용합니다. 노트 4에도 이와 비슷한 구조로 되어 있는데, 종종 리모컨을 찾기 어려울 때 노트 4로 대신해서 사용합니다. 삼성에서 만든 리모컨 앱(삼성에서 만든 것 치고는 그나마 잘 만들었다고 생각됩니다)이 있는데, 자주 보는 채널 등을 미리 저장할 수 있고 채널마다 어떤 프로그램이 진행 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5년 3월 1일에 있을 행사에서 공개되어야 할 갤럭시 S6가 이렇게 미리 공개되는 것 같아 김이 빠지는군요. ^^;


즐거워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