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스크랩/여행] 봄을 대표하는 벚꽃 축제...'진해 군항제' 개막 본문

구자료

[스크랩/여행] 봄을 대표하는 벚꽃 축제...'진해 군항제' 개막

개미。 2012. 4. 3. 10:59

벚꽃 축제가 슬슬 시작되고 있습니다.

기사 링크

봄을 대표하는 벚꽃 축제...'진해 군항제' 개막

국내 최대 벚꽃 축제인 '진해 군항제'가 1일, 개막됐습니다.추운 날씨 탓에 제대로 핀 벚꽃을 볼려면 이번 주 중반 이후나 돼야...

YTN

 | 1일 전 +트위터전송 | 관련기사 | 포스트 | 트윗
 
 
관련태그 : 벚꽃벚꽃 축제축제군락 | 태그분석

아래는 관련기사 입니다.

50돌 진해 군항제 늦추위로 벚...

10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들 이어져…다음 주엔 벚꽃 필 듯 변덕스런 날씨로 인해 올해 50돌을 맞은 국내최대 벚꽃 축제인 진해군...

SBS뉴스

 | 2일 전 +트위터전송
 
 
관련태그 : 군항제벚꽃창원시개막식관광객 | 태그분석
 
관련분야 : 여행40%, 음식32%, 사회28%
 
 

봄을 대표하는 벚꽃 축제...'진해 군항제' 개막

국내 최대 벚꽃 축제인 '진해 군항제'가 1일, 개막됐습니다.추운 날씨 탓에 제대로 핀 벚꽃을 볼려면 이번 주 중반 이후나 돼야 할 것으로 전망되지만 봄을 기다리는 많은 관광객들이 축제 현장을 찾았습니다. 국내...

YTN

 | 1일 전
 +트위터전송 
 

국내 최대 벚꽃 축제 진해 군항제 개막

[앵커멘트] 국내 최대 벚꽃 축제인 진해 군항제가 개막됐습니다. 추운 날씨 탓에 아직 꽃망울을 터트린 나무가 많진 않지만 봄을 기다리는 많은 관광객들이 축제 현장을 찾았습니다. 김종술 기자가 취재했습니다.[리포...

중앙일보

 | 1일 전
 +트위터전송 
 

[일요뉴스타임] ‘벚꽃의 향연’ 진해 군항제 개막

벚꽃의 향연, 전국 최대의 봄꽃 축제인 진해 군항제가 오늘 개막했습니다. 벚꽃은 앞으로 일주일 정도 지나야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입니다.김현수 기자입니다. 탐스런 꽃망울이 봄 햇살을 머금고 금방이라도 터질...

KBS뉴스

 | 2일 전
 +트위터전송 
 
 

50돌 진해 군항제 늦추위로 벚꽃 없이 개막

변덕스런 날씨로 인해 올해 50돌을 맞은 국내최대 벚꽃 축제인 진해군항제가 꽃도 피지 않은 채 개막하는 사태를 맞았다. 경남 창원시는 31일 오후 6시 진해구 중원로터리 광장에서...

국학뉴스

 | 2일 전
 +트위터전송 
 

[뉴스 9] 벚꽃의 향연…진해 군항제 개막

벚꽃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진해 군항제가 오늘 개막했습니다.앞으로 일주일 정도 지나면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다고 합니다. 김현수 기자가 안내합니다.탐스런 꽃망울이 봄 햇살...

KBS뉴스

 | 2일 전
 +트위터전송 
 

50돌 진해 군항제, 벚꽃 없이 개막

올해로 50돌을 맞은 국내 최대 벚꽃축제인 진해 군항제가 개막했다. 하지만 변덕스러운 날씨에 꽃도 피지 않은 채 개막하는 사태가 벌어졌다. 경남 창원시는 31일 오후 6시 진해구 ...

이투데이

 | 2일 전
 +트위터전송 
 
 

꽃 없는 벚꽃축제 애끓는 진해군항제… 꽃샘추위로 꽃망울 피우지 못한채...

50돌을 맞은 진해군항제 벚꽃축제가 변덕스런 날씨 탓에 ‘꽃 없는 축제’가 이어지고 있다. 관광객과 상인들은 애를 태우는 실정이다. 경남 창원시는 지난 31일 진해군항제 개막식과...

국민일보

 | 16시간 전
 +트위터전송 
 

'벚꽃 없는 벚꽃 축제' 진해 군항제…늦은 개화에 '울상'

(서울=뉴스웨이 이소윤 기자)봄을 알리는 축제인 진해 군항제가 올들어 유독 늦은 개화로 벚꽃 없는 벚꽃 축제가 돼 아쉬움을 주고 있다. 경남 창원시는 지난달 31일 오후 6시 진해...

NEWS WAY

 | 16시간 전
 +트위터전송 
 

창원시, 벚꽃없는 '세계적 명품 군항제' 개막?

【창원=뉴시스】박오주 기자 = 진해군항제 전야제인 31일 오후 창원시 진해구 중원로터리에서 진해역까지 식재돼 있는 벚꽃나무가 봉우리만 여문 채 꽃이 피지 않고 있어 진해의 벚...

중앙일보

 | 2일 전
 +트위터전송 
 
 

진해군항제 벚꽃 없이 개막

(창원=연합뉴스) 이영희 기자= 올해 50돌을 맞은 국내최대 벚꽃축제인 진해군항제가 31일 개막식을 열고 4월1일부터 본격 축제를 시작하지만 때늦은 추위로 인해 벚나무들이 전혀 꽃...

연합뉴스

 | 2일 전
 +트위터전송 
 

"벚꽃이 안 피었어요" 진해군항제 꽃 없이 개막

(창원=연합뉴스) 전국최대 규모의 벚꽃 잔치인 진해군항제가 31일 개막식을 열고 4월1일부터 10일까지 다채로운 축제를 이어간다. 그러나 뒤늦게 찾아온 추위로 인해 벚나무들이 전혀 꽃망울을 열지...

연합뉴스

 | 2일 전
 +트위터전송 
 

벚꽃축제 진해군항제 4월 1일 개막

[투어코리아=이태형 기자] '제50회 진해군항제'가 4월 1일 막이올라 10일까지 계속된다. 올해 군항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2012 한국방문의 해 특별이벤트 사업...

중앙일보

 | 2일 전
 +트위터전송 
 
 

진해군항제 불꽃쇼 "벚꽃 피지 않은 채 개막"

진해군항제 불꽃쇼 올해 50돌을 맞은 국내최대 벚꽃 축제인 진해군항제가 벚꽃이 피지 않은 채 개막해 누리꾼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경남 창원시는 31일 오후 6시 진해구 중원로터...

CNB뉴스

 | 1일 전
 +트위터전송 
 

'진해 군항제' 개막, 50회 맞아 풍성해진 축제에 "나도 한번 가볼까?"

[윤혜영 기자] 국내 최대 벚꽃 축제인 '제 50회 진해 군항제'가 개막했다. 4월1일부터 10일까지 중원로터리 일원 및 진해구 전역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진해 군항제 50주년과...

한국경제

 | 1일 전
 +트위터전송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