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카테고리 신설(Android>Apps) + 초대장 배포 예고 본문

공지사항

카테고리 신설(Android>Apps) + 초대장 배포 예고

개미。 2014. 12. 22. 05:23

안녕하세요, 개미입니다.
추운 겨울날에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눈길에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폰(주로 안드로이드+삼성)에 관심이 많은 개미는 이번에 Apps 카테고리를 추가하였습니다. 저는 현재 150여가지의 앱들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유용한 앱들이 있거나 새로운 발견이 있으면 공유하고자 만들었습니다. 또는 앱관련 최신 이슈들이 있으면 이를 정리하고 의견을 쓰기 위함도 있습니다.

3개월동안 매일매일 포스팅하기 프로젝트는 아주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여유가 된다면, 가지고 있는 DSLR로 사진도 찍으면서 멋진사진이 나온다면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이 블로그에 공유하게 될지, 아니면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지 고민이 됩니다. '이렇게 해야겠다!'라고 결정을 못하겠더군요. 하지면 여유가 된다는 가정하의 일이니까 천천히 고민해보겠습니다.

조만간 초대장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배포한 초대장을 검토하니 스팸용도로 개설된 블로그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블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심사기준을 강화할 생각입니다. 이 점에 대해서 곤란하시다면, 저 말고도 초대장을 배포하시는 분들은 많이 있으니까요. ^^; 시기는 1월 5일 월요일부터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활성화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벌써 한해가 저물어가네요. 연말에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