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맛집/광주/남구/주월동] 조봉순 상무국밥 – 국밥집 본문

맛집/광주/전라

[맛집/광주/남구/주월동] 조봉순 상무국밥 – 국밥집

개미。 2013. 2. 21. 23:09

▲▲▲

읽기 전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_^


광주 남구 주월동에 있는 국밥집을 소개합니다!

 

 

 


#조봉순 상무국밥 입구

국밥집 입구입니다.
큰 삼거리에 있는데,
눈에 띄어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조봉순 상무국밥 건물

모범음식점으로도 선정되었었네요.
더 기대됩니다!

 

 

 


#메뉴판

국밥 종류가 다양합니다.
가격대는 5,000원~8,000원 정도 되네요.

 

 

 

저는 주변에서 많이 시킨 머리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머리국밥과 찬

다대기가 올려져 있는 머리국밥,
그리고 찬이 나왔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것이, 빨리 먹고 싶네요. ^^

 

 

 

보글보글 끓고 있는 국밥~

 

 

 

다대기를 풀고 숫가락을 올려보니,
고기가 정말 많습니다.

 

 

 

일단 국밥이니까,
국에다가 공기밥 한 그릇 올려야겠죠?

 

 

 

고추와 양파를 먹을 때 찍어먹으라는 된장

 

 

 

그 된장을 위처럼 양파에 올려서 먹으면~ ^^

 

 

 

머리고기에 밥을 얹어서,
바로 그 위에 새우젓을! 캬~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주소와 약도는 아래 있으니 참고하세요~

 

 


광주광역시 남구 주월동 774
062-366-0652

 


이 맛집은,
내일로 여행을 하면서 방문한 곳입니다.
내일로 여행기를 보기고 싶으시다면,
> 클릭! <

1.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
2. 내용을 스크랩해 가실 떄에는,
출처를 밝혀주시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