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맛집/경기/성남/분당/서현] 그집 - 메밀국수(모밀국수) 전문 본문

맛집/서울/인천/경기

[맛집/경기/성남/분당/서현] 그집 - 메밀국수(모밀국수) 전문

개미。 2014. 6. 4. 20:12

더운 여름날씨에 생각나는 메밀국수,
서현역 근처에서 잘하는 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큰 길 한복판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간판을 보니,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적이 있는 매장이네요.
기대가 됩니다.

 

 

 


입구 양쪽에 간단하게 차림표가 있습니다.
남은 음식을 재사용 하지 않고, 남은 음식은 포장까지 해주나 봅니다.
매장이 깨끗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 같아서 좋네요.

 

 

 

토요일 점심에 왔는데 손님들이 엄청 많습니다.
저도 일행(6명)과 함께 왔는데 조금 기다려야 했습니다.
당시가 오후 1시정도 되었는데 말이죠. ^^;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입구 오른편에는 만두피를 만들고 있더군요.
만두만 전문적으로 만드는 직원이 따로 있습니다.
만두도 시켜봐야겠습니다. ^^

 

 

 

매장 내에서 찍은 차림표 입니다.
신메뉴도 있는 것 같은데 지금은 가려져 있네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할라피뇨와 단무지가 나오네요.

 

 

 

그리고 테이블 옆에 여러 조미료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겨자와 무즙, 그리고 파도 있습니다.
나중에 메밀국수 나올 때 곁들여서 먹으면 되겠네요.

 

 

 

메밀국수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육수도 나왔군요.
살얼음이 올라와 있는 것이 아주 시원해보입니다. ^^

 

 

 

육수에다가 파와 무를 넣으면 되는데,
매장 벽면에 있는 매뉴얼을 참고해보자면
(파1+무2+겨자 약간)
이렇게 공식이 있다고 하네요. ^^

 

 

 

공식대로 만들어봤습니다.

 

 

 

이제 맛있게 먹어야겠습니다. ^^

 

 

 

그리고 곧 이어서 만두가 왔습니다.
입구 오른쪽에서 열심히 만든 수제 만두

 

 

 

양념장은 셀프로 만들 수 있도록 테이블에 마련되어있습니다.

 

 

 

이 녀석은 우동입니다.
일행 중에 우동을 시켜서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이것 또한 맛있다고 하네요. ^^

 

 

이제 맛있게 먹어야겠죠?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
조만간 날 더울 때 한번 가야겠습니다.

 

 

1.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
2. 내용을 스크랩해 가실 떄에는,
출처를 밝혀주시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