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맛집/경기/성남/분당/야탑] 돈주왕 – 돈까스 전문점 본문

맛집/서울/인천/경기

[맛집/경기/성남/분당/야탑] 돈주왕 – 돈까스 전문점

개미。 2014. 8. 9. 02:32


6000원으로 돈까스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야탑역 인근의 음식점, 돈주왕을 소개합니다!

 

 

 


돈주왕은 야탑역 4번 출구를 나와 횡단보도 건너편에 있는 테마폴리스 지하 2층에 있습니다. 같은 층에는 야탑CGV 상영관이 있네요.

 

 

 


메뉴판 위해 상호가 있는데, 저 메뉴판은 돈주왕 메뉴판이 아닙니다~

 

 

 


메뉴판이 실물대조(모형)로 해서 있습니다. 메뉴가 많아서 사진 한 장에 모두 담아내지를 못하겠네요 ^^; 위에 숫자는 대기번호를 부를 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등심까스(6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가 두 덩어리가 나오네요.

 

 

 


돈까스 소스 + 새콤한 소스 이렇게 두 가지가 제공됩니다.

 

 

 


샐러드는 아주 푸짐하게~

 

 

 


따뜻한 국물도 하나 나오네요.

 

 

 


돈까스 단면을 찍어봤습니다. 두툼한 편입니다.

 

 

 


다 먹고 나서 인증샷! 너무 배부르네요!

 

 

 

요즘 이곳 저곳 밥집이 비싸서 밖에서 뭘 사먹기가 두렵습니다. 그래도 찾아다녀보면 저렴하면서 양도 많은 그리고 맛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다음에도 돈주왕처럼 푸짐한 집을 찾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는 센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