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커피/카페/경기/성남/분당/율동] 로스팅하우스137(Roasting House 137) 본문

커피/카페

[커피/카페/경기/성남/분당/율동] 로스팅하우스137(Roasting House 137)

개미。 2014. 7. 10. 03:12


 

어무니와 함께 율동공원에 산책을 하려고 주차할 자리를 찾고 있었는데, 엄청나게 괜찮아 보이는 카페가 보여서 그만 방문해버렸습니다!

 

 



▲ 깔끔해 보이니까 좋네요 ^^

 

 

 



▲ 어무니께서는 에스프레소(원샷)를 주문하셨습니다.

 

 

 



▲ 저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드립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커피잔도 심플하고 좋네요 ^^

 

 

 



▲ 드립커피는 아메리카노로 리필 가능!

 

 

 



▲ 1층하고 2층이 있는데요, 여기는 2층입니다. 아무도 없더라고요 ^^;

 

 

 



▲ 바(bar)형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도 있고요. 그 밑에는 노트북을 이용할 수 있도록 콘센트도 있답니다.

 

 

 



▲ 이 자리에 앉았는데 밖에도 보이고 좋더라고요. 의자도 불편하지 않아서 노트북을 할 때 괜찮았습니다.

 

 

 



▲ 이곳 저곳에 있는 깨알 같은 곤센트!

 

 

 



▲ 왠지 2층을 전세한듯한 느낌을 만끽하면서 이곳 저곳 촬영을…

 

 

 



▲ 레몬즙이 살짝 첨가되어있는 물도 시원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 카페가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화장실도 좋아보이네요.

 

 

 



▲ 계단에는 괜찮은 사진들이 있어서 좋더라고요. 커피를 마시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무언가가…

 

 

 



▲ 이렇게 테라스도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주차공간도 있고, 특히 2층 바테이블에서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착하지 않네요. ㅜㅜ 하지만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