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커피/카페/서울/서초구/반포동/논현역근처] 카페톡(CAFE TALK) 강남대로점 – 카카오톡 카페 본문

커피/카페

[커피/카페/서울/서초구/반포동/논현역근처] 카페톡(CAFE TALK) 강남대로점 – 카카오톡 카페

개미。 2014. 8. 8. 14:36


모바일 메신저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카카오톡, 그리고 귀엽고 재미있는 캐릭터들을 카페에서도 만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바로 카페톡!

 

 

 


이곳저곳 카카오톡 냄새가 스멀스멀~

 

 

 


간판부터 기대하게 만드는 이 곳! 한번 들어가 봐야겠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현수막을 보니 오전 행사도 하고 있군요. 아메리카노+베이글이 4000원이라니! 가격이 너무나도 착하군요.

 

 

 


아메리카노 2500원, 다른 카페에 비해서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에스프레소 베이스 음료들 가격을 보면 3500원이 가장 비싸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도 4100원인 것을 감안하면 ㅎㅎ

 

 

 


계산하고 있는데, 바로 카카오톡 캐릭터 상품들이… 심상치 않군요!

 

 

 


기본적으로 마실 물, 시럽, 스트롱 등 여러가지 구비되어 있는 것을 보니, 시럽 추가로 인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을 것 같네요.

 

 

 


나온 음료들, 커도 이쁘네요. ^^

 

 

 


전체적인 실내 전경, 꽤 넓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시원했답니다!

 

 

 


깨알 같은 재미있는 캐릭터들!

 

 

 


볼 것들이 너무 많네요. 친구들, 또는 연인끼리 와도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웃을 일이 많은 곳인 것 같습니다. 여기 사진에 첨부한 것들은 모두 판매가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판매 카운터(캐셔)도 따로 있고요. ^^

 

 

 


마치면서,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는 카페들. 그 속에 있는 카페톡을 다녀와보니 모두가 선입견에 잡혀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카페 = 커피를 마시는 곳'도 좋지만, '카페 = 마음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 즐거운 곳, 일탈'도 좋은 것 같네요. 그 중에 카페톡은 후자의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런 카페들이 많이 생기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는 센스~!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