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성남/운중동] 한 상 푸짐하게 나오는 한정식을 먹고 싶다면 – 장모집 본문

맛집/서울/인천/경기

[성남/운중동] 한 상 푸짐하게 나오는 한정식을 먹고 싶다면 – 장모집

개미。 2014. 11. 30. 23:27


 

 

서판교 운중동 근처에서 볼일이 있어 온 김에 저녁 때가 되어 주변 한정식 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근방에 '장모집'이 유명하다고 해서 일단 들어갔습니다.

 

 

 


2층 구조의 건물의 장모집.

 

 

 


일요일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습니다.
평일에 오면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장모집 정식을 주로 주문합니다.
그 밖에 게장과 된장을 포장주문 할 수 있습니다.

 

 

 


한 상 가득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각종 나물과, 간장 게장, 오리고기, 샐러드, 묵, 생선구이, 홍어무침, 묵은지 등 푸짐하게 나옵니다.

 

 

  

 

돌솥밥도 나왔습니다.
지글지글 밥 소리가 군침을 돌게 합니다. ^^

 

 

 


일단 돌솥밥의 밥을 전부 퍼냈습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담으면, 촤촤작 소리와 함께 보글보글 끓습니다.

 

 

 


3인상에 나온 오리고기 입니다. 성인 남성들이라면 부족할 수 있겠네요.
오리고기는 리필이 되지 않습니다. ㅜㅜ
(오리고기간장게장은 리필이 되지 않습니다.)

 

 

 


미역무침이 식초 맛이 강하지 않아 좋았던 것 같습니다.

 

 

 


홍어 좋아하는 사람은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쉬지 않고 리필해서 먹고 세 접시를 비웠네요. ^^;

 

 

 


조기구이도 간이 적당해서 짜지 않아 좋았습니다.

 

 

 

운중동 안쪽에 들어오면 음식점들이 참 많습니다.
한정식 집이며, 소고기, 청국장 등 가볼 곳이 많은데,
정하지 않고 오셔서 고민이 되실 때는 장모집을 추전합니다.

대신 아쉬운점은 10,000원에서 13,000원으로 가격이 올랐다는 것 ㅜㅜ
좀 비싼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좋네요. ^^



즐거워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