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맥도날드 빠~나나 아이스크림콘 가격 및 후기 본문

커피/일상

맥도날드 빠~나나 아이스크림콘 가격 및 후기

개미。 2017. 7. 28. 13:04

맥도날드에서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그 중에 디저트 메뉴가 눈에 띄었는데,

바로...!




개인적으로 바나나를 좋아하기에 '빠~나나 아이스크림 콘',

우와! 당장 점심 먹고 후식으로 먹어봐야겠다 해서 식후 뛰어갔습니다.


저희 회사는 맥세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후딱 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입구에 뙇! 하고 붙어있네요.

가격은 900원 입니다.






자 이제 물건(?)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안쪽이 희끗희끗한게 보이던데 설마...




초코콘 처럼 겉에 바나나 시럽을 바르는 방식이더군요.


다시 프로모션 페이지를 확인해보니...




왜 자세히 보질 못했을까요.

미니스탑의 알찬 맛일 줄 알고 기대했는데,

속은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 이라니...


맛은,

솔직히 안에 우유 아이스크림과 함께먹으니까

설탕뿌려 먹는 그런 느낌이 들더군요. (세상에)


그나마 따로 띄어서 먹어보면,

바나나킥? 연한 바나나우유? 같은 맛이 느껴졌습니다.






콘 홀더에 있는 요녀석 때문에 만들어진 한시적인 상품인 것 같네요.




개인적인 생각을 요약하면

알차지 않은 빠~나나 아이스크림 콘,

그래도 도전하고 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만 도전이 싫다면 초코콘이나 그냥 콘 드세요. ㅎㅎ




즐거워
내용이 마음에 드신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하지 않으셔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