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진 개미집

[맛집/강원/강릉/옥천동] 선열해장국 – 해장국전문 본문

맛집/강원

[맛집/강원/강릉/옥천동] 선열해장국 – 해장국전문

개미。 2013. 3. 1. 21:48


▲▲▲

읽기 전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_^




내일로 기차여행 중에 알게 된 해장국전문 맛집입니다.
추운 날 따뜻한 국밥이 생각난다면,
속을 시원하고 풀고 싶다면 이 집에서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선열해장국" 이라는 해장국 전문 국밥집입니다.

 

 

위는 차림표 입니다.
가격은 많이 착한 편이네요.
저는 콩나물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콩나물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커다란 국물용 새우와,
(혼자 왔는데도) 반찬도 적지 않네요.

 

 

 

사장님이 계란을 빨리 넣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후다닥 깨서 넣고 찍었습니다. ^^;

 

 

 

같이 나온 다대기도 넣었습니다.
다대기가 넣어진 상태로 나오면 맛 조절이 힘든데,
이 곳은 직접 넣을 수 있도록 해서 좋네요.

 

 

 

다대기를 풀고,
밥을 딱! 넣었습니다.
뚝배기라 뜨끈뜨끈해서 호호해서 먹지 않으면
입 안에서 재해가 발생합니다. ^^;

 

 

 

저는 뜨거워서 밥공기에 덜어먹었는데
북어도 들어가 있더라고요.
술 한잔 하신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 다 먹을 때쯤
종이컵에 식혜를 따라주시더군요.
(2인 이상 오면 사발로 준다고 합니다.)
후식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있는 사장이십니다. ^^

 

 

 

주소와 약도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 - 강원도 강릉시 옥천동 305-2
(가게 위치는 강릉역 바로 앞에 있는 오거리에 있습니다.)
연락처 - 033-642-9207
영업시간 - 오전 4시부터 재료소진시까지 입니다.
 




이 맛집은,
내일로 여행을 하면서 방문한 곳입니다.
내일로 여행기를 보기고 싶으시다면,
클릭! <




1. 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 클릭 부탁드립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
2. 내용을 스크랩해 가실 떄에는,
출처를 밝혀주시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

Comments